2016년 12월 23일 금요일

네번째 이바구

                         🎄🎄!🎄🎄


1. 나의 머리 꽉 찬 크리스마스 고민.
 곧 있으면 크리스마스 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뭐하고 계세요? 저는 뭐하고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지금 고민에 빠졌어요. 제가 사실 이번 크리스마스 떼 우리 가족 선물을 다 사 줄려고 돈을 좀 모았어요. 근데 우리 교회가 크리스마스 떼 몸이 좀 힘드신 분들이 계신 곳을 가요. 그래서 우리 가족이 그 분들을 위해 선물을 살려고 하는데. 제가 도네이션을 할까요? 아니면 제가 모은 돈으로 우리 가족 선물을 살까요?

2. 기대감vs서운함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우리 가족이 크리스마스 트리를 사기로 했어요. 사실 제가 예전 부터 트리를 갖고 싶어했거든요. 게다가 엄마께서 홈**스에서 봐둔 트리가 있다고 해서 되게 기대하고 있거든요? 지금. 근데 지금 크리스마스가 되려면 어디 보자... 토요일, 주일, 딱 2틀 남았어요! 하지만 우리는 현재 트리를 안 샀어요. 오늘 우리가 쇼핑하러 가지만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어요. 기대감vs서운함 누가 이길까요?

3. 크리스마스는 무슨 날?
 제가 여러분께 질문을 하나 할게요. 크리스마스는 무슨 날이에요? 
1. 3~8살: 선물 받는 날!! or 산타 할아버지 오시는 날!!
2. 9~13살: 기쁜 날!! or 학교 빠지는 날!!
3. 14~28살: 거리에 불빛이 많고 볼거리가 많은 날!!or 동생들 놀아주는 날!!
4. 29~53살: 아들, 딸 선물 사주느라고 돈이다 털리는 날!!or 없음 
5. 솔로 들: 외롭게 다른 커플들이 데이트하는 것을 보는 날!!
6. 기독교인들: 예수 그리스도의 생신!!
보셨죠? 저는 뭐일 것 같아요? 저는 2번과 6번에 속합니다. 크리스마스는 모두가 기쁜 날이라고 다들 주로 생각하실 거에요. 하지만 5번과 같이 크리스마스가 힘들고 외로운 날 일수도 있어요. 1번과 같은 얘들은 우리가 이해해 줘야 해요. 하지만 2번부터 속한 사람들은 잘 읽어 보세요. 2번 부터는 나이가 돼서 특별히 말하는 거에요. 사실 크리스마스는 6번 예수 그리스도의 생신이에요. 간단히 정리를 하면 크리스마스는 예수님이 이 지구에 이 세상에 태어나신 날이란 말이에요. 예수님이 계셔서 예수님이 이 크리스마스에 태어나셔서 크리스마스가 있는 거에요. 알겠죠?
여기서 또 질문하나. 제가 지금 전도 하려는 걸까요, 웃기려고 노력하는 걸까요? 
정답은 : 둘다!!!  와하하 웃기죠? 안 웃기다고 하신 사람한테는 흥!치!뿡~~~
헤헤. 그럼 모두 모두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